‘로필3’ 박유환, 윤승아와 ‘사내 연인’ 선언

    ‘로필3’ 박유환, 윤승아와 ‘사내 연인’ 선언

    [일간스포츠] 입력 2014.02.12 15:3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로맨스가 필요해3' 박유환이 윤승아와 공식 연인을 선언했다.

    11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는 박유환(우영)이 동호회 사람들 앞에서 윤승아(희재)와 연인이 됐다고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유환은 윤승아가 오랫동안 사귀었던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힘들어하는 윤승아를 안타깝게 바라보다 기분전환도 할 겸 사내 볼링 동호회에 나오길 권유했다. 망설이는 윤승아에게 "안 나오면 내일 사무실 와서 끌고 나갈 테니까"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다음날 박유환은 빈 손으로 온 윤승아에게 미리 사뒀던 볼링화를 꺼내 직접 신겨주며 자상한 매력을 과시했다. 윤승아의 손을 잡고 동호회 회원들에게 소개시켜 주자 회원들은 "둘이 사귀냐" "손은 왜 꼭 붙들고 있냐" "사내 연애중이냐" 등 질문이 쏟아졌다. 이에 박유환은 미소를 지어보이며 "그런가 봐요"라며 화답해 공식 사내커플임을 선언했다.

    박유환이 맡은 이우영은 담당 부서의 청일점. 김소연·박효주·윤승아 등 기센 여자 캐릭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유환 멋있다' '박유환-윤승아 커플 앞으로 기대' ''로필3'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로맨스가 필요해3'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리더십과 뛰어난 학업성적·활동성을 바탕으로 자신감과 성취욕이 넘치는 여성을 가리키는 말)들의 우정과 사랑을 리얼하게 그린다. 매주 월·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lsmshhs@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