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FW 2014 컬렉션 론칭

    멜리사, FW 2014 컬렉션 론칭

    [일간스포츠] 입력 2014.07.07 11:4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세계 최고의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FW 2014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멜리사의 새로운 FW2014 제품들은 여름 슈즈로 인식되기 쉬운 젤리슈즈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남겨줄 수 있도록 계절에 맞는 소재감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는 “멜리사 네이션(Melissa Nation)”으로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에게서 받은 풍부한 영감들을 제품을 통해 표현 해내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개최되는 패션 위크(SPFW)에 첫 데뷔 한 멜리사는 그 어느 시즌보다 다양하고 완성도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FW2014 컬렉션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바로 기존 멜플렉스 소재의 겉면에 마치 스웨이드와 같은 느낌의 플록(flock)소재를 커버하여,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 데이리룩, 파티룩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하이힐에서부터, 스니커즈, 플랫폼 힐, 플랫, 워커, 앵글부츠, 롱부츠 등 다양한 FW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또한, 매 시즌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는 것으로 잘 알려진 멜리사는 이번 FW시즌에 칼 라거펠트, 제이슨 우, 가레스 퓨, 캄파나 브라더스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칼 라거펠트 캡슐 컬렉션은 자신의 시그니쳐 패션 아이템인 글러브, 화이트셔츠와 넥타이, 선글라스를 모티브로 비비드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

    멜리사의 이번 FW 2014 신상품은 8월초부터 매장이나 공식직영몰(www.mdream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