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강민혁, 혜리 향한 상남지 고백 '심쿵'

    '딴따라' 강민혁, 혜리 향한 상남지 고백 '심쿵'

    [일간스포츠] 입력 2016.05.26 13:0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기사 이미지


    강민혁이 혜리에게 상남자 고백을 예고했다.
     
    26일 방송되는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혜리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강민혁과 갑작스런 고백에 얼떨떨해 하는 혜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11회에서 강민혁(조하늘 역)은 홀로 비를 맞으며 지성(신석호 역)과 혜리(정그린 역)의 달달한 우산 데이트를 가슴 아프게 바라본바 있다. 추적추적 내린 비는 강민혁의 애달픈 사랑을 대변하는 듯 해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가운데 강민혁이 혜리의 손에 반지를 끼워 주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민혁의 비장한 눈빛에서 혜리를 향한 사랑을 남자답게 고백할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 혜리를 꽉 껴안고 있는 모습에서는 동생이 아닌 남자로 변신한 강민혁의 상남자 포스가 뿜어져 나와 설렘을 유발한다. 강민혁의 돌발 행동에 혜리는 당황한 기색. 각별한 남매 사이를 자랑했던 이들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일어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금까지 강민혁은 혜리를 누나가 아닌 여자로 좋아했지만 '남매'라는 굴레에 갇혀 자신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표현하지 못했다. 그러나 지성에게 살갑게 대하며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혜리의 모습이 강민혁의 가슴에 불을 지핀 것.
     
    과연 상남자로 돌변한 강민혁은 고백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매불망 ‘동생바라기’였던 혜리는 강민혁의 고백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26일) 밤 10시 12회가 방송된다.

    김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