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친구' 한고은 ”전복가마솥밥, 너무 맛있어서 남편 절로 생각 나”

    '밥친구' 한고은 ”전복가마솥밥, 너무 맛있어서 남편 절로 생각 나”

    [일간스포츠] 입력 2019.06.19 11:2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한고은이 '밥친구'를 통해 먹었던 음식 중 '전복가마솥밥'을 최고로 꼽았다.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에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밥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가수 이상민, 방송인 서장훈, 배우 한고은, 셰프 강레오가 참석했다. 

    이상민은 '밥친구'를 통해 배운 점에 대해 "음식을 먹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고 있다. 이렇게 놓여지고, 이렇게 먹었을 때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걸 배웠다"면서도 "연어머리구이는 내가 제일 잘하고 잘 구울 자신이 있다"고 자부심을 내비쳤다. 

    서장훈은 "SNS 시대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활동이 다양하다. 인플루언서들의 요리를 보고 따라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고 접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궁금증이 많았을 텐데, 그걸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SNS에서 유명해지기까지, 음식에 대한 애정을 가지게 된 계기 등 삶에 대한 꿀팁들을 나눠보려고 한다"고 소개했다.  

    한고은은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으로 전복가마솥밥을 꼽았다. "맛을 보고 와서 3일 동안 생각이 났다. 어디선가 먹어본 적 있는 음식인데 뭔가 조금의 다른 팁이 있다. 너무 맛있어서 혼자 먹기 아깝더라. 남편이 가장 많이 생각 났다"고 했다. 서장훈은 "그때 너무 맛있어서 세 공기를 먹었다. 맛있는 음식이었기 때문에 최대한 맛있게 먹는 게 예의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밥친구'는 SNS 속 쿡 인플루언서를 만나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푸드 스토리와 SNS 꿀팁을 전달하는 신개념 집밥 예능 프로그램. 스카이드라마와 TV조선에서 22일 오후 7시 50분에 동시 첫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김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