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평화 음악회' 개최…인순이·타이거JK·호피폴라·벤 무대

    '2019 평화 음악회' 개최…인순이·타이거JK·호피폴라·벤 무대

    [일간스포츠] 입력 2019.08.18 11:1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평화’를 향한 염원을 담은 뜻 깊은 음악회가 막을 올린다.

    KBS와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9 평화 음악회 - 꿈을 꾸다’(이하 ‘평화 음악회’)가 18일 오후 5시 40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KBS홀에서 개최된다.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서거 10주기에 개최되는 ‘평화 음악회’는 한반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표현할 특별한 음악회로 진행된다.

    MC를 맡은 배우 남상미의 진행과 함께 대한민국이 꿈꾸는 평화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가요, 클래식, 국악, 힙합 등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아티스트가 KBS 오케스트라, 서울 팝스오케스트라 라이브와 함께 음악으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의 모습을 그린다. 인순이, 타이거JK & Bizzy, god 유닛 HoooW(호우), 벤, ‘슈퍼밴드’의 초대 우승팀 호피폴라, 크로스오버 그룹 컨템포디보가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을 펼친다. 

    또 서영은은 역사적 의미가 담긴 특별한 장소에서 평화의 염원을 담은 무대를 꾸민다.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아름다운 연주,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국악인 오정해의 무대, 대한민국 국가대표 댄스크루 저스트절크의 환상적인 퍼포먼스,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만들어낼 천상의 하모니, 아역배우 문우진의 오프닝 프리젠테이션 등이 준비됐다.

    ‘2019 평화 음악회 - 꿈을 꾸다’는 18일 오후 5시 40분부터 80분간 KBS 1TV에서 생방송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