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막내온탑' 성유리, 든든한 활약에 '엄지척'!

    '캠핑클럽' '막내온탑' 성유리, 든든한 활약에 '엄지척'!

    [JTBC] 입력 2019.08.24 17:0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막내 성유리가 그룹 내 실세로 등극했다.

    25일(일)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 7회에서 막내 성유리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그간 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귀여운 '막내미'를 선보였던 성유리.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실세 막내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솔숲이 공존하는 '울진 구산해변'에서 캠핑 6일 차 아침을 맞이한 핑클 멤버들. 세 번째 정박지에서의 마지막 아침이라는 아쉬움을 느끼기도 전에 네 사람은 갑자기 내리는 비와 마주하게 됐다.

    이에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세 사람은 서둘러 캠핑카 주변에 짐들을 치우기 시작했고, 성유리는 바쁜 언니들을 위해 집에서 만들어온 비법 소스(?)를 이용해 야심차게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성유리는 언니들의 아침 식사를 홀로 챙긴 후 망가진 어닝을 뚝딱 고치는 등 만능 해결사의 면모를 뽐내 언니들을 감탄하게 했다. 특히 리더 이효리는 핑클 시절과 달라진 막내 유리의 모습에 놀라며 "우리 막내가 못 하는 게 없어졌네"라고 흐뭇해했다.

    뿐만 아니라 언니들의 짓궂은 장난에도 당황하지 않고 태연하게 맞받아쳐 언니들을 당황하게 하는 등 '막내 온 탑' 성유리의 실세 인증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달라진 막내 성유리의 매력은 오는 8월 25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캠핑클럽' 핑클 21주년 공연 성사될까? 멤버들의 진심은 '캠핑클럽' 핑클 멤버들과 함께할 특별한 시간! 시청자 모집 '캠핑클럽' 옥주현의 속마음, 이효리와 대화 도중 '눈물' '캠핑클럽' 핑클 4인방, 과거 영상 보다 "왜 저랬지?" 충격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