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예능 박물관 2탄, 실제 '가족오락관' MC 허참 출격

    '플레이어' 예능 박물관 2탄, 실제 '가족오락관' MC 허참 출격

    [일간스포츠] 입력 2019.08.25 09:4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플레이어’가 웃음이 보장된 깜짝 게스트들과 함께 뜨거운 소개팅부터 웃으면 안 되는 오락관까지, 끝없는 아무 말 대잔치를 이어나간다.

    18일 방송되는 XtvN ‘플레이어’에서는 레전드 예능 프로그램들을 패러디한 ‘예능 박물관’ 특집이 계속된다. 지난 방송에서 게스트 지상렬, 이진호, 이수근, 이용진의 밑도 끝도 없는 지령과 아바타로 분해 이를 150% 소화한 이이경, 정혁, 김동현, 황제성이 강력한 웃음 폭탄을 터뜨렸던 ‘앗! 뜨거운 형제들’에 이어 ‘작전명 아빠의 도전’, ‘웃지마 가족 오락관’으로 쉼 없이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지난주, 가발의 땜빵 부분을 능청스럽게 여드름 자국이라고 소개하던 김동현, 황제성 듀오는 어김없이 “이상형은 키 204cm에 발 사이즈는 295mm”라는 무근본 멘트를 이어간다. 하지만 소개팅에 참여한 게스트 양그린, 이유진 역시 “황제성 씨랑 김동현 씨가 너 욕했어”라며 아무 말로 맞받아친다.
     
    아빠의 무한 도전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특명 아빠의 도전’을 패러디한 ‘작전명 아빠의 도전’도 공개된다. 특히 옷을 많이 껴입어야 하는 번외편 ‘오빠의 도전’에서는 이진호가 살신성인을 보여줘 멤버들과 MC로 나선 서유리를 포복절도하게 한다. 박미선, 신지, 이수지, 오하영(에이핑크), 수빈(우주소녀)은 장수 예능 ‘가족 오락관’의 패러디 ‘웃지마 가족 오락관’에 등장해 멤버들과 함께 웃음 참기에 도전한다. 원조 ‘가족 오락관’의 MC였던 허참과 오영실까지 출연해 리얼함을 높인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