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었다 너네도” '캠핑클럽' 핑클, 드디어 무대 선다…눈시울 붉힌 팬들

    ”늙었다 너네도” '캠핑클럽' 핑클, 드디어 무대 선다…눈시울 붉힌 팬들

    [일간스포츠] 입력 2019.09.18 16:42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핑클이 준비한 이벤트의 정체가 모습을 드러낸다. 

    오늘(18일) 공개된 JTBC '캠핑클럽' 예고 영상에는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하게 된 시청자들과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는 핑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네 사람은 회의를 통해 캠핑과 게임, 공연 등 갖가지 아이디어를 내며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렘을 표한다.

    15년 만에 깨어난 팬들은 핑클을 만나기 위해 한달음에 이벤트 장소로 집결한다. 캠핑을 준비한 팬들은 핑카(캠핑카)에서 나온 핑클 멤버들의 모습에 놀라움을 표한다. 핑클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늙었다 너네도"라며 장난을 치면서도 따뜻하게 안아주며 재회의 기쁨을 만끽한다.

    팬들은 핑클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한다. 그날만큼은 과거의 무대 위의 톱스타의 모습만이 아닌 동네 언니 같은 친밀함으로 내내 팬들과 손을 잡고 소통하며 마음을 나눈다.

    예고편 말미에는 함께 무대에 오른 핑클의 모습이 등장한다. 네 사람은 그 시절 그 모습으로 돌아가 팬들 앞에 서고, 팬들은 그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힌다. 

    팬과 스타의 아름다운 재회 현장, 그리고 14년 만에 무대에 선 핑클의 모습은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