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유희열 ”과거 MC 장윤주와 한국판 '원스' 찍었다”

    '방구석1열' 유희열 ”과거 MC 장윤주와 한국판 '원스' 찍었다”

    [JTBC] 입력 2019.10.12 17:1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유희열이 장윤주와 버스킹을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13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 정재형, 장윤주가 새 MC로 합류했다. 이날 영화 음악 감독으로 활약했던 MC 정재형은 전공을 살려 음악 영화 '원스' '인사이드 르윈'을 선정했다. 이에 가수 겸 작곡가인 유희열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유희열은 영화 '원스'에 대해 "결핍이 만들어 낸 기적 같은 영화다. 뭐든지 처음의 열정을 돌이켜보면 결핍이 주는 선물이 많다"라고 평했다. 임필성 감독 또한 "'원스'는 독립영화다운 순수함과 함께 결핍에서 보이는 치열함이 드러났다"라고 공감을 표했다.

    유희열은 과거 MC 장윤주와 함께 작업한 '토이-좋은 사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이야기하며 "과거 베니스에서 장윤주와 함께 실제 버스킹을 하며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는데, 촬영 중이라는 것을 몰랐던 행인들이 우리에게 관심을 가지며 동전을 던져주곤 했다. 그때 우리가 실제로 한국판 '원스'였다"라고 회상했다.

    장윤주도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베니스 한복판에 섰던 당시를 언급하며 "진짜로 노래를 불러야 하는데 생각나는 노래가 '남행열차' 밖에 없어서 베니스에서 '남행열차'를 열창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새롭게 단장한 '방구석1열'에서는 MC 장윤주와 장성규가 영화에 대한 한줄평을 소개하는 '장남매의 한줄평' 코너가 새롭게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꾸며진 JTBC '방구석1열'은 10월 13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방구석1열' 2대 MC들 찰떡호흡…유희열, 지원사격 출연 '비긴어게인3' 박정현, 'Chandelier' 열창…역대급 버스킹 '비긴어게인3' 헨리가 부르는 포지션의 'I Love You'는? "이만기 제친 허벅지 둘레"…'뭉쳐야 찬다' 두 번째 용병은? '아는 형님' 작가 황선영 "200회 비결은 꾸준함·예민함·치열함"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