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엑스원, 'V 하트비트' 출연하지 않기로…추가 활동 일정 無” (공식)

    Mnet ”엑스원, 'V 하트비트' 출연하지 않기로…추가 활동 일정 無” (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19.11.15 16:1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엑스원

    엑스원

    Mnet '프로듀스' 시리즈 순위 조작 의혹 속에 결국 그룹 엑스원이 예정된 행사 출연을 취소했다.
    Mnet 측은 15일 '최근 여론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X1’은 11월 16일 열리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며 '아울러 현재까지 계획된 추가 활동 일정이 없습니다. 약속된 출연 일정을 지키지 못한 점,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브이라이브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공식 보도자료를 냈다.
    이어 '프로듀스' 전 시리즈가 조작 정황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인 가운데 이와 관련해 Mnet 측은 거듭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고 사과했다.
     
     
    <이하 Mne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넷입니다.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근 여론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X1’은 11월 16일 열리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현재까지 계획된 추가 활동 일정이 없습니다.  
     
    약속된 출연 일정을 지키지 못한 점, 기다려주신 팬분들과 브이라이브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동일한 내용 메일로도 보내드렸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