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차트' 장성규, 탈모 고백 ”가늘어지고 100가닥 이상씩 빠져”

    '호구의 차트' 장성규, 탈모 고백 ”가늘어지고 100가닥 이상씩 빠져”

    [일간스포츠] 입력 2019.12.02 15:3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JTBC2 '호구의 차트'

    JTBC2 '호구의 차트'

    장성규의 두 번째 신체 비밀, 탈모 폭로가 이어진다.
     
    오늘(2일) 오후 8시에 방송될 JTBC2 '호구의 차트' 14회에는 '쉿, 무덤까지! 나만의 1급 비밀 TOP7'을 주제로 하는 차트쇼가 펼쳐진다.  
     
    '나만의 1급 비밀' 주제가 공개되자, 장성규는 "감추고 있던 비밀을 과연 말할 수 있겠느냐"라며 몸을 사린다. '드러날수록 철저하게 감추고 싶은 신체고민'이라는 공감 차트에 얼마 전 자신이 공개했던 여유증을 예로 들며 공감을 표한다.
     
    장성규는 "학창시절에는 심각한 고민이었지만 막상 비밀을 말하고 나니 속 시원했다. 여유증 수술 과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라고 털어놓는다. MC들이 여유증 증상에 대해 궁금함을 표하자 장성규는 전진, 렌, 정혁의 여유증 여부를 즉석에서 진단해준다.
     
    또 장성규는 "요즘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100가닥 이상씩 빠진다. 탈모가 진행되기 시작했다"라고 밝힌다. 탈색을 자주하는 렌 역시 "두피염 때문에 치료를 받은 바 있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48번, LG U+ TV 40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