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발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발매

    [일간스포츠] 입력 2020.05.29 09:5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 열두 번째 OST 앨범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 열두 번째 OST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마지막 OST가 공개된다.
     
    29일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낮 12시 열두 번째 OST인 미도와 파라솔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발매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의 대미를 장식할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최종회 테마곡이자 다음 시즌을 기약하는 노래다. 순수하고 따뜻한 노랫말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20년 지기 의대 5인방의 따뜻한 우정과 사랑을 담고 있다.  
     
    미도와 파라솔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지난 2001년 발매된 자전거 탄 풍경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2003년 개봉돼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영화 '클래식'에도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재해석된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내는 따뜻한 이야기와 명품 연기로 감동을 선사한 의대 5인방이자 밴드 '99즈’ 멤버인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끈다. 이들은 마지막 OST를 자신들의 목소리로 채워 강한 여운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의미 있는 마지막 선물을 건네며 완벽한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  
     
    앞서 조정석의 '아로하'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고 미도와 파라솔의 '캐논(Canon)' '밤이 깊었네' 역시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새 OST '나에게 넌, 너에게 난'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현 기자 kim.jihyun3@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