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묻지 않을게요’ 험한 욕설…진짜 부를까

    이효리, ‘묻지 않을게요’ 험한 욕설…진짜 부를까

    [일간스포츠] 입력 2013.05.16 16:32 수정 2013.05.16 17:0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섹시 퀸' 이효리가 부르는 김태춘의 '묻지 않을게요'에는 욕설이 포함될까?

    이효리는 21일 정규 5집 '모노크롬'을 발표, '묻지 않을게요'가 수록돼 있어 미리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곡은 정식 앨범이 발매되진 않았지만 김태춘이 각종 공연에서 불러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떠나간 여자가 돌아오길만을 바라는 남자의 간절한 마음을 가사로 담아냈다. 그 중 노래 후반 가사가 충격적이다. '왜 날 떠났냐고 묻지 않을게요. XXX이라고 욕하지 않을게요. XX이라고 욕하지 않을게요. 왜 날 떠났냐고 욕하지 않을게요'라고 적혀있다. 원곡을 그대로 부른다면 이효리가 욕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 입에 담기도 험한 욕설이 그의 입에서 나올 지 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곡은 선물 개념으로 김태춘이 이효리에게 준 것이다"며 "욕설 부분은 당연히 빠졌다. 일부에서 우려하는 일은 절대 발생하지 않으니 안심해도 된다"고 설명했다.

    김태춘은 그룹 일요일의 패배자들로 활동해오다 올 초 솔로 1집 '가축병원블루스'를 발매했다. 인디계에서 손꼽히는 블루스 뮤지션으로 유명하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