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닙앤팩 각질 패드 국내 최초 선보여

    스킨알엑스, 닙앤팩 각질 패드 국내 최초 선보여

    [일간스포츠] 입력 2013.10.10 11:0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스킨알엑스는 트렌드에 민감한 영국 여성들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 NIP+FAB(닙앤팹)의 각질 패드 ‘글리콜릭 픽스 패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NIP+FAB(닙앤팹)의 ‘글리콜릭 픽스 패드’(60pads/ 25,000원)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잘 알려진 글리콜릭 산이 도톰한 패드에 함유돼 있어 얼굴을 부드럽게 문지르는 것만으로 묶은 각질 탈락은 물론 피부 톤과 결을 매끈하게 다듬어 준다.

    주성분인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글리콜릭 산은 각질 제거 유효성분인 AHA중 분자량의 크기가 가장 작아서 흡수 및 침투력이 뛰어나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도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상태를 유지 시켜준다. 블루 데이지 꽃 추출물도 들어 있어 항산화 활성과 함께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키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스킨알엑스 이미옥 팀장은 “NIP+FAB(닙앤팹)의 ‘글리콜릭 픽스 패드’는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관리해줘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며” 스크럽 제품 등 별도로 각질 제거 아이템 없이 매일 매일 부드럽게 얼굴 표면을 정돈하는 것만으로도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줘 귀차니즘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토너나 스킨케어 단계에 얼굴 바깥 쪽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된다. 하루에 1~2번 정도 사용을 권장하며, 필요에 따라 사용 횟수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의견.

    NIP+FAB(닙앤팹)의 ‘글리콜릭 픽스 패드’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에서(www.skinrx.co.kr) 구입 가능하다.

    한편 NIP+FAB(닙앤팹)의 ‘글리콜릭 픽스 패드’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