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초, 설 연휴에 딱 이야! 설 선물부터 명절 후유증까지 한번에 OK

    향초, 설 연휴에 딱 이야! 설 선물부터 명절 후유증까지 한번에 OK

    [일간스포츠] 입력 2014.01.24 10:0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민족 대 명절 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새해 처음 맞는 황금 연휴를 어떻게 하면 잘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터. 온 가족이 한집에 모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들과 연휴 동안 조용히 집에서 쉬고 싶어하는 싱글족까지, 모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아이템으로 ‘아스펜베이 퍼퓸 캔들’을 추천한다.

    ▶ 센스 있는 설 선물

    올 명절에는 천편일률적인 '○종 세트'보다는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로 캔들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심신을 다독이며,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주기도 하는 만능 아이템 캔들은 최근 집들이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한시름 덜어주는 효자 아이템이다.

    ▶ 손님 맞이, 음식 냄새 제거에 딱!

    대가족이 모이는 명절. 많은 양의 음식 준비로 곳곳에 배인 기름 냄새는 겨울철 미세먼지와 추위로 환기를 시킬 엄두조차 나지 않는다. 이럴 때 퍼퓸 캔들을 사용하여 잡 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으로 방향제 효과까지 한번에! 중요한 손님 맞이를 앞두고 미리 캔들이나 디퓨저를 준비해두면 기분 좋은 무드와 향기로 방문한 손님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 몸을 다독이고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캔들로 명절 증후군 싹~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설렘도 잠시, 과도한 가사노동과 정신적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고 있다면 천연성분으로 제작한 캔들로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자. 아스펜베이 캔들은 천연 성분으로 제작하여, 화학 성분으로 인한 두통이나 불편함이 없고 은은한 향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향초부터 용기 제작까지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아스펜베이 캔들은 전 세계에서 공수해 온 향료를 자체 설계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중적인 향기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아스펜베이 캔들은 향기 샘플링 이벤트, 신년 맞이 윅 디퍼 제공, 전 품목 10%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www.aspenbay.co.kr)과 위즈위드(www.wizwid.com), 더블유컨셉(www.wconcep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