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샤이닝스타’ 선보여

    ‘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샤이닝스타’ 선보여

    [일간스포츠] 입력 2014.08.28 19:1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넥슨은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샤이닝스타’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레벨, 직업, 월드에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월드 ‘스타플래닛’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월드 내 ‘스타 아레나’를 비롯해 ‘점술집’, ‘카페테리아’, ‘명품관’ 등 이색 콘텐트를 제공한다.
    ‘스타플래닛’에서 유저들은 ‘스타 윷놀이’, ‘스피드! 가위바위보’ 등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게임을 즐기고 ‘스타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매주 일련의 과정을 거쳐 최고의 유명인사라 할 수 있는 ‘샤이닝스타’에 도전할 수 있다.
    ‘샤이닝스타’가 되는 유저들에게는 ‘최상급 라이딩’, ‘특별 염색 쿠폰’ 등 특별한 보상을 선물한다.
    또 ‘마일리지샵’을 개편한다.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 종류가 크게 늘었으며, 마일리지만으로 상당수의 캐시 아이템의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니게임이나 이벤트 만으로 보다 쉽게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등 게임 내 무료 혜택을 강화했다.
    넥슨은 다음달 21일까지 특정 시간 ‘스타포인트’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지급하고, 오픈 후 1주일 동안 ‘샤이닝스타’가 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