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현대백화점 통큰 팝업 스토어 오픈

    스킨알엑스, 현대백화점 통큰 팝업 스토어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14.09.07 19:3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www.skinrx.co.kr)는 현대백화점과의 첫번째 대대적인 프로모션인 ‘스킨알엑스 팝업 스토어’를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오픈한다.

    스킨알엑스(www.skinrx.co.kr)는 2003년 론칭 이래로 10년 이상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의 사랑 받는 뷰티 아이템과 국내 미 유통 제품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온라인 기반의 뷰티 스페셜리티 플레이스이다. 이번 스킨알엑스 팝업 스토어는 10여년의 스킨알엑스 노하우로 1000여개 뷰티 브랜드 중 엄선된 40여개의 브랜드의 아이템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직접 다양한 뷰티 정보와 베네핏을 전하게 된다.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진행되는 스킨알엑스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하기만 해도 스킨알엑스 시트 마스크 2종 세트가 증정되며 홈페이지의 큐알코드를 찍어오는 50명과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50명에게는 스트라이벡틴 아이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현대백화점 각 곳에 배치된 아티스트 에디강의 스킨알엑스 마스코트를 찍어오는 고객에게 콜라보레이션 손거울을 증정하고,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네일케어권을 비롯해 팝업 스토어 내에 있는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시크릿 박스 응모권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피부 진단 서비스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