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빅매치' 포스터 공개, ”명품배우들 다 모였네”

    영화 '빅매치' 포스터 공개, ”명품배우들 다 모였네”

    [일간스포츠] 입력 2014.10.28 09:39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영화 '빅매치' 포스터 공개, "명품배우들 다 모였네"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영화 '빅매치' 측은 배우들의 클로즈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인공 이정재와 더불어 다른 캐릭터 군단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빅매치'에서 불굴의 파이터 최익호 역을 맡은 이정재는 생애 첫 액션 도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도둑들', '신세계', '관상'의 흥행 파워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익호에 맞서는 천재 악당 에이스 역을 맡은 신하균은 매 작품마다 놀라운 몰입도와 탁월한 변신을 보여줬던 배우.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모습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모두 갖춘 '연기의 神'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신하균이 선보일 악역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또 신뢰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왔던 이성민은 최익호의 목숨 같은 형이자 코치인 최영호 역을 맡아 이정재와 남다른 우애를 과시할 예정이고 배우 라미란은 이성민의 아내이자 격투기보다 무서운 형수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관상'의 다크호스 한명회 역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했던 배우 김의성과 '인간중독', '신의 한 수',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속에서 감초로 활약한 배우 배성우가 한 순간에 용의자가 된 최익호를 뒤쫓는 뒷북 경찰 도형사와 허당 조폭 도끼 역을 맡아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보아는 의문의 안내자인 빨간 천사 수경 역으로 열연했고 '응답하라 1994', '꽃보다 청춘'의 배우 손호준은 최익호의 팬클럽 회장 재열,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최우식은 천재 해커 구루로 분해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영화 '빅매치'의 캐릭터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매치', 영화 너무 기대돼" "'빅매치', 개봉 언제지?" "'빅매치', 캐릭터들 다 개성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신하균)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영화다. 오는 12월 개봉.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NE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