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신정환, 일반인 여성과 12월 20일 결혼

    [단독]신정환, 일반인 여성과 12월 20일 결혼

    [일간스포츠] 입력 2014.10.30 11:28 수정 2014.10.30 11:4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39)이 결혼한다.

    한 연예 관계자는 30일 일간스포츠에 "신정환이 12월 20일 결혼한다. 현재 두 사람이 결혼 준비에 한창으로 친인척과 측근만 불러모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정환의 한 측근 역시 "지인들에게 결혼발표를 했다. 아직 청첩장을 돌리진 않은 상태"라고 말했다.

    신정환은 여자친구와 유럽 여행을 다녀오다 사진이 찍히며 화제가 되는 등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다. 모임에서 만나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던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편으로 신정환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8월 도박 사건 이후 4년만에 가진 본지와 단독 인터뷰서 여자친구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생각하는 건 나보다 위다. 다른 사람이라면 지금의 나를 왜 만나겠나. 또래에 사람 좋고 멀쩡한 친구들이 많을 텐데. 여자 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다. 지금도 뒷바라지해주는 친구다"며 "내가 결혼을 한 다면 지금 사귀는 친구와 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정환은 현재 자숙하며 대중과는 멀어져있다. 방송복귀에 대해서는 아직 입을 다물고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본지 단독 과거 인터뷰①] 신정환 "결혼한다면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와"
    [본지 단독 과거 인터뷰②] 신정환 "과거 잘못, 변명 하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