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손준호,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장혁-엄기준과 한솥밥

    뮤지컬배우 손준호,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장혁-엄기준과 한솥밥

    [스타엔] 입력 2015.03.12 16:2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 장혁, 김우빈, 엄기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앞서 손준호는 지난 2010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하며 뮤지컬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데 이어, 뮤지컬 ‘삼총사’, ‘보니 앤 클라이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변신을 거듭하며 얼굴을 알려 주목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다정다감하면서도 귀여운 연하 남편의 모습을 아들 손주안에게는 친구 같은 아빠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가 하면,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결혼 터는 남자들’에도 출연해 솔직하고 화끈한 토크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뮤지컬 배우로서 단시간 내에 입지를 단단히 굳힌 배우인만큼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는 동시에 뮤지컬 뿐만 아니라 방송 등 여러 방면에서도 좋은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과 방송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손준호는 현재 배우자 김소현, 아들 손주안과 함께 ‘오! 마이 베이비’에서 시청률을 책임지는 가족으로 맹활약하는 동시에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과 함께 솔직 담백한 토크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기사


      ▶ 보이프렌드, 채시라와 다정한 인증샷...‘착않여’ 카메오 깜짝 출연

      ▶ 박정아-전상우 열애에 성유리-안성현까지 화제 ‘훈남 프로골퍼들과 열애중’

      ▶ ‘슈스케6’ 송유빈, 데뷔 앞두고 카톡 패러디 공개...팔색조 매력 발산

      ▶ [스타N 포커스] 한지민, 꽃집의 아가씨는 꽃보다 예뻐요~

      ▶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상대역 신세경에 “아직은 어색해”


    /한경닷컴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