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VS 화이트, 바캉스 룩 대표 컬러는?

    블루 VS 화이트, 바캉스 룩 대표 컬러는?

    [일간스포츠] 입력 2015.07.15 13:12 수정 2015.07.15 13:1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가족, 친구, 연인과 뜨겁고 달콤한 여행을 계획, 준비하고 있다면 '여행의 꽃'인 바캉스 룩을 제일 먼저 준비하자.

    지금부터 바캉스 룩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시원한 해답을 주고자 한다. 바캉스 룩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컬러에 주목하자. 올 여름 우리가 주목해야 할 색은 바로 블루&화이트 두 가지다. 두 가지 컬러를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 청량한 느낌 블루

    사진제공=잭앤질, 마소영, 카린, 페르쉐, 로우클래식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아이템은 바캉스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컬러다. 그중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푸른빛 원피스는 보는 이들 또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할 필요 없이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샌들, 가방, 선글라스와 같은 다양한 패션 소품으로 블루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컨버스 소재 에코백은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행 중 이동시에 간단한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이다.

    매년 여름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 컬러 미러 선글라스는 눈을 보호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슈즈는 여름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PVC소재나 홀로그램이 더해진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을 선택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밝고 깨끗한 느낌 화이트

    사진제공=마소영, 알로, 카린, 스타일러스, 오블레스





    화이트 컬러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다.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어울릴 수 있으며 동시에 밝고 화사한 느낌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때문에 많은 인파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컬러다.

    베이직 아이템인 화이트 티셔츠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하다. 같은 톤 화이트 컬러 하의를 매치 한다면 깔끔한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넉넉한 사이즈의 백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화이트 컬러는 어두운 컬러보다 사랑스러우면서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에 좋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매치한다면 세련되어 보인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화이트 컬러 프레임을 선택하면 다채로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깨끗한 느낌이 드는 실버주얼리를 더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주는 것도 좋다.

    방현민 기자
    글.사진=스타일뉴스 제공(www.s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