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cm의 자존심' 뮤비 공개...귀여운 힙합스웨그 발산

    마마무, '1cm의 자존심' 뮤비 공개...귀여운 힙합스웨그 발산

    [일간스포츠] 입력 2016.02.11 14:5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기사 이미지

    걸그룹 마마무가 프리싱글 Part2 ‘1cm의 자존심’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마마무는 11일 정오, 공식 SNS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에는 처음으로 힙합에 도전한 마마무의 다소 어설프지만 귀여운 힙합스웨그(swag)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실제 1cm씩의 키 차이를 가진 마마무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만큼 마마무의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표현됐으며, 누구나 단 1cm의 키 차이를 가지고 으스대며 ‘너보단 내가 더 커’라는 말을 해 본 사람이라면 쉽게 공감할 만한 내용을 담고있다.

    뮤직비디오 속 마마무도 평상시 1cm의 키 차이를 두고 옥신각신 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가사로 담아냈으며, ‘마마무 마마무 우리 끼리끼리끼리 1cm’ 등 본인들의 실생활을 가사로 풀어낸 재치가 돋보였다.

    또 지난해 패러디해 큰 이슈를 모았던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속 제시로 분한 솔라가 깜짝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음악은 노래와 영상을 함께 즐기는 게 최고인 퍼포먼스형 걸그룹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일상 속 톡톡 튀는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는 게 좋다는 판단으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12일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cm의 자존심' 음원을 공개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