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입과 눈이 즐거운 건강식품, 소비자가 선택한 건강 기업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입과 눈이 즐거운 건강식품, 소비자가 선택한 건강 기업

    [일간스포츠] 입력 2016.08.11 11:3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건강기능식품부문, (주)티지알앤 - 지알엔
     
    기사 이미지

     '지알엔'이 2016 일간스포츠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알엔은 ㈜티지알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사람을 먼저 생각하며 건강함을 모토로 정직한 식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기사 이미지

    자체 디자인 연구센터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발효음료 '산야초' 출시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식품, 선식 등 다양한 식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티지알앤 관계자는 "다양한 영양이 조화를 이뤄야 건강한 제품이 된다"며, "지알앤은 한가지의 영양을 고집하지 않고 좋은 영양을 모두 어울러 하나로 만든다"고 밝혔다. 아울러 "누구나 일하고 싶은 회사, 회사 발전이 개인에게 공유될 수 있는 세계적인 회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2016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대상은 일간스포츠 주최,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유망 중소기업들의 검증된 제품과 서비스를 엄선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시행하고 있다. 본 상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

     
    권우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