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김강우, ”연극 도전, 관객과 호흡하고 싶었다”

    [화보is] 김강우, ”연극 도전, 관객과 호흡하고 싶었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6.08.20 13:32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배우 김강우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김강우가 패션 매거진 보그와 진행한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강렬한 아우라에 섬세한 눈빛을 더한 패션 화보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강우는 패션 피플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며,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심플한 화이트 스티치가 돋보이는 보타이 블랙 수트를 입고 도발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을 더한 것은 물론, 촬영장에서 어떤 의상이든 완벽함에 가깝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최근 김강우는 연극 ‘햄릿-더 플레이’에서 햄릿 역을 맡아, 데뷔 15년 만에 최초로 연극 무대에 섰다. 공연이 끝난 후 진행한 화보 인터뷰에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다 연극 무대에 서게 된 계기에 대한 질문에 "연기자가 되어야겠다 결심했던 초심으로 돌아가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관객들과 한층 가까이 호흡하고 싶었다”고 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을 내던지며 연기의 내공을 다지는 배우 김강우. 그는 인터뷰 내내 삶과 연기에 대한 본인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며 소신 있는 배우로서의 내공을 내비쳤다.
     
    한편, 연극 ‘햄릿-더 플레이’로 호평을 받고 있는 김강우는 그린란드 여행기를 담아낸 KBS2 ‘수상한 휴가’에서 가감 없는 솔직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