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 '이준기와 한솥밥'[공식]

    문채원,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 '이준기와 한솥밥'[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16.09.29 09:01 수정 2016.09.29 09:0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기사 이미지

    배우 문채원이 새 둥지를 찾았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29일 '10월 1일부터 문채원이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로 함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문채원은 최근 유수의 매니지먼트사로부터 영입 제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무엑터스의 진정성과 세심함에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했다'며 '문채원은 남다른 매력과 연기력은 물론 다방면에 좋은 그릇을 지닌 배우인만큼 나무엑터스는 든든한 지원과 소통을 이어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문채원은 최근 오래 몸 담았던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났다. 새로운 소속사를 찾던 중 나무엑터스와 계약했다.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지성·천우희 등이 소속돼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와 문채원 배우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오는 10월 1일부터 문채원 배우는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로 함께할 예정입니다.

    문채원 배우는 최근 유수의 매니지먼트사로부터 영입 제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무엑터스의 진정성과 세심함에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나무엑터스는 기쁜 마음으로 문채원 배우를 환영하는 바입니다.
     
    또 문채원 배우가 남다른 매력과 연기력은 물론 다방면에 좋은 그릇을 지닌 배우인만큼 나무엑터스는 이에 맞는 든든한 지원과 소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배우로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함께 걸을 것입니다.

    문채원 배우의 새로운 도약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