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소율 ”많이 고민한 선택..아끼며 살겠다”

    '문희준♥' 소율 ”많이 고민한 선택..아끼며 살겠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6.11.24 21:48 수정 2016.11.24 21:4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크레용팝 소율이 문희준과의 결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소율은 24일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편지 한 장을 공개했다. 

    편지에는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적혀 있다. 

    이어 '인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 거라 믿는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소율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입니다. 금세 시간이 흐러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팬분들께서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저는 우리 팬분들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큰 힘이 되어 잘 지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갑작스럽지만 먼저 해야 될 말이 있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많이 놀라실 테지만, 누구보다도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 주신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끄적입니다. 

    저도 지금 굉장히 떨리는데요.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제 인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 거라 믿습니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 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정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