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X하니X 솔라, 특급 콜라보..19일 발매 확정

    루나X하니X 솔라, 특급 콜라보..19일 발매 확정

    [OSEN] 입력 2017.01.12 08:5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OSEN=정준화 기자] 2017년 걸그룹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12일 f(x) 루나, EXID 하니, 마마무 솔라의 사진을 공개하며 세 사람이 참여한 콜라보 음원이 오는 19일 0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은 지난해 최고의 듀엣곡 수지, 백현의 'Dream'을 만든 박근태 프로듀서의 신곡으로, 보컬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세 사람을 위한 파워풀하고 신나는 팝 소울 장르의 곡이다. 

    박근태 프로듀서는 이번 걸그룹 콜라보를 위해 오랜 시간 멤버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각양각색의 끼와 매력을 가진 '루나, 하니, 솔라'라는 최적의 조합을 만들게 됐다. 

    세 사람은 이번 싱글을 통해 각자 속해 있는 그룹에서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도 세 사람 모두 출연해, 리스너들의 눈과 귀가 호강하는 올 상반기 최고의 콜라보 음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근태 프로듀서는 지난해부터 미스틱과 신곡 및 리메이크곡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 1월 수지, 백현 'Dream'을 시작으로 2월 에릭 베넷 '정말 사랑했을까', 4월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Feat. 이성경)', 6월 10cm '니가 참 좋아'를 발매해 큰 인기를 얻었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