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이 떴다”…'도봉순' 귀갓길 지킴이 시청률 공약 이행

    ”박보영이 떴다”…'도봉순' 귀갓길 지킴이 시청률 공약 이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7.03.09 15:4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배우 박보영, 임원희, 김민교가 시청자들의 귀갓길 지킴이가 됐다.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8%를 돌파한 JTBC 금토극 '힘쎈여자 도봉순'이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8일 박보영, 임원희, 김민교가 시청자들의 귀갓길에 동행한 것.

    박보영, 박형식, 지수는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발표회 당시 첫 방송 시청률 3% 돌파 시 귀갓길 지킴이와 프리허그를 공약한 바 있다. 

    발칙한 상상력으로 만든 도발적 설정과 배우들의 꿀 케미,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지며 첫 방송부터 꿀잼을 선사한 '힘쎈여자 도봉순'은 포텐이 터지면서 첫 방송 시청률 3% 돌파를 넘어 8%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박보영이 먼저 임원희, 김민교와 함께 공약 이행에 나섰다.

    이동 차량에서 박보영은 특유의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따뜻하고 친근하게 대화를 이끌었다. 도봉순에 빙의한 듯 취업을 준비하는 어려움을 듣고 공감하기도 했고, 바바리맨을 만난 적 있다는 여고생의 사연에 자신의 일처럼 분노하기도 했다. 꿀잼 입담의 임원희, 김민교는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안전하고 즐거운 귀갓길을 만들었다. 서울대 언론고시준비생은 박형식과의 전화 찬스 기회까지 얻어 통화했다. 밤샘 촬영에 고단할 법 한데 배우들 모두 진심을 다해 공약 이행에 나섰다. 

    박보영은 "공약을 이행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직접 시청자들을 만나 응원을 들으니 더 힘이 난다.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시청률 공약도 지킬 수 있었던 것 같다. '도봉순'은 이제 막 시작이다. 더 흥미진진하고 설레는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보영, 김원희, 김민교의 귀갓길 지킴이 공약 이행 영상은 17일 '힘쎈여자 도봉순' 공식 홈페이지와 JTBC 공식 드라마 SNS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박보영, 임원희, 김민교에 이어 박형식, 지수는 화이트데이인 1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프리허그 및 귀갓길 지킴이에 나선다. 두 사람의 귀갓길 영상은 네이버 V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 5회는 10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