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배두나 ”송강호 존경·조승우 기둥”

    [화보IS] 배두나 ”송강호 존경·조승우 기둥”

    [일간스포츠] 입력 2017.04.21 09:4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배두나가 감성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 작품을 통해 만나게 된 송강호·조승우에 대한 마응믈 표했다.
     
    배두나는 최근 하이컷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하반기까지 꽉 차 있는 스케줄을 공개하며 설레임과 기대감을 표했다. 현재 드라마 tvN '비밀의 숲' 촬영 중인 배두나는 5월 초 넷플릭스를 통해 미국 드라마 '센스8'을 공개하며 6월부터는 새 영화 '마약왕(우민호 감독)' 촬영에 돌입한다.
     
    배두나는 “‘비밀의 숲’은 4월말 종료를 목표로 촬영하고 있다. ‘센스8’은 4월 26일 전후로 미국에서 프리미어 행사를 갖는데 아무래도 촬영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긴 힘들 것 같다. 6월초부터는 ‘마약왕’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승우에 대해 "조승우 씨는 작품 분석을 사전에 너무나 철저하게 해온다. 리허설 할 때 이미 완벽하게 준비돼 있다. 드라마의 99%를 끌고 가는 원톱 주인공이자 우리 작품의 든든한 기둥이다"고 전했다.
     
    또 '마약왕' 출연에 대해서는 "송강호 선배를 배우 중에 가장 존경한다. 선배와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건 나에게 좋은 기회다"며 "하나 더 이유를 꼽자면 안 해 본 역할이었다. 그동안 ‘플란다스의 개’나 ‘고양이를 부탁해’ 같은 이미지가 오래 남아 있었다. 묘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내뿜는 로비스트 역할은 그전까지의 배역들과는 다를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조연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