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핫도그 27일부터 진행되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비엔나핫도그 27일부터 진행되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일간스포츠] 입력 2017.04.25 18:1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비엔나핫도그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자매 브랜드 곰브라더스와의 숍인숍 매장 운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비엔나핫도그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자매 브랜드 곰브라더스와의 숍인숍 매장 운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추억의 간식이 2017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케첩을 듬뿍 바른 핫도그부터 쫄깃달콤한 호떡까지 바야흐로 모던한식의 대반란이 창업업계에 몰아친 것이다. 추억의 향수에 젖은 부모 세대는 물론, 어린 아이들의 입맛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저격한 추억의 간식은 가성비, 숍인숍/복합매장 등 생존창업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 창업업계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제이스타임에서 운영 중인 비엔나핫도그는 자매 브랜드인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와 복합매장으로 운영돼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숍인숍 형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비수기 없이 4계절 내내 다양한 메뉴를 공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다.
     
    일반 핫도그와 달리 비엔나핫도그는 야채치즈핫도그, 파파핫도그, 핫바핫도그, 모짜렐라치즈핫도그, 체다치즈핫도그, 포테이토핫도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국산 밀은 물론 오트밀, 발아현미, 율무, , 아몬드, 표고버섯 등이 첨가된 33가지 프리믹스 파우더와 90분 간의 실온숙성 반죽으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제이스타임 조허정 회장은 건강한 재료를 깐깐하게 골라 맛있게 선보인 핫도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모던한식 트렌드에 적합한 메뉴로 떠오르며 전국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추억의 옛날 핫도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핫도그를 출시함과 동시에 5가지(땅콩/해바라기씨/호박씨/아몬드/호두) 견과류로 고소함과 건강함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씨앗핫도그, 그리고 매콤달콤한 소스에 가쓰오부시가 가득 뿌려진 오코노미핫도그도 새롭게 출시했다.
     
    비엔나핫도그는 지난 4 7일부터 9일까지 5회 대전충천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자매 브랜드인 생과일쥬스전문 곰브라더스와의 숍인숍 매장으로 참가했으며, 오는 2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다시 참가해 불경기를 이기는 복합매장 운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