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전문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2017년 하반기 전문가 교육 실시

    초등영어전문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2017년 하반기 전문가 교육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7.06.26 13:13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지난 6월 14일 교육부는 일제고사(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폐지를 발표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주요 공약으로 내세운 일제고사 폐지는 대선후보시절 협력교육, 고교학점제, 자사고 및 외고 폐지 등과 연결되어 다시 한번 교육에 새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일제고사 폐지는 과도한 경쟁을 줄여 학업부담을 줄이게 한다. 이러한 학부모 안심형 학습구조는 학업성취도 평가의 효력을 없애고 사교육 축소를 기대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전문가들은 달라진 교육제도로 인해 대학별 입시전략이 필요한 상황이며, 다각화된 학습과 면접준비가 요구되고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영어과목의 경우 실용영어, 말하기 영어가 중요성 높아졌다고 전했다.
     
    정부의 교육정책과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초중등 영어전문 ‘로제타스톤 영어교실(대표 스티븐조)’은 온라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자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키고, 학습부담을 낮추며, 학습 효율은 높이는 영어 프랜차이즈이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2017년 하반기 전문가 교육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2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이번 영어교실은 중부권, 호남권, 영남권, 수도권에서 차례로 개최한다.
     
    초등영어 교육전문 ‘로제타스톤’ 본사에서 주최하는 이번 전문가 교육은 최신 교육정보와 함께 신간 발행되는 교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더불어 체계화된 영어교실 운영을 위해 신간교재 실습, 활용, 관리방안을 제시하고 하반기 마케팅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대표 스티븐 조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적응하기 위해선 정기적인 교육정보 나눔이 필요하다”면서 “전문가 교육들을 통해 원장단의 전문적인 교육정보 습득 및 영어교실 운영에 대한 고민해소가 가능하고, 성공전략을 공유함으로써 영어교실 운영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초등영어 교육 전문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가맹 원장을 위한 연간 정기적인 교육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신규원장을 위한 입문교육 연 8회, 온라인 화상교육 연 4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기존원장을 위한 전문가교육 연2회 제공한다. 김준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