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톡] '택시·대리운전·내비 하나로' 카카오T 출시… 주차 서비스도 시작 外

    [비즈톡] '택시·대리운전·내비 하나로' 카카오T 출시… 주차 서비스도 시작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17.10.25 07: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택시·대리운전·내비 하나로' 카카오T 출시… 주차 서비스도 시작
     
    카카오의 교통 부문 자회사 카카오모빌리티는 통합 교통 서비스 앱 '카카오T'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전까지 택시 호출(카카오택시)·대리운전 호출(카카오드라이버)·내비게이션(카카오내비) 등 각 앱으로 나뉘었던 기능을 카카오T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자동결제 기능도 도입해 한 번 신용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각 서비스 요금을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에서 실시간으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검색하고 예약 및 결제도 할 수 있는 원스톱 주차 서비스 '카카오T주차'도 시작했다.
     

    한식 뷔페 자연별곡, 가을 맞이 신메뉴 16종 출시
     
    한식 뷔페 자연별곡이 가을 신메뉴 ‘별미전성시대’ 16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즉석 철판 우삼겹 구이' '부산 통낙곱새 전골' '낭만 콘치즈닭' 등 7080세대들이 즐겨 먹던 인기 메뉴를 재해석해 내놨다. 자연별곡의 이용 금액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공휴일 1만9900원이며, 1000원을 추가할 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창립 38주년 맞이 겨울 상품 대축제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창립 38주년을 맞아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총 100여 품목의 남성·여성 패션 직매입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다음 달 5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명동 일대에서 총 3.8㎞ 거리 스트리트 패션쇼를 진행한다. 패션쇼는 전문 모델뿐 아니라 고객들도 모델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접수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