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설인사] 제이홉 ”믹스테잎 최선을 다할게요”

    [방탄소년단★설인사] 제이홉 ”믹스테잎 최선을 다할게요”

    [일간스포츠] 입력 2018.02.16 08:00 수정 2018.02.16 09:5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1994년생 개띠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올해 팀으로, 개인으로 바쁘게 보낼 전망이다. 방탄소년단 새 앨범과 더불어 개인 믹스테잎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뜻깊은 설 계획을 전해왔다.

    제이홉은 2018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자, 우리 멤버들"이라며 일곱 멤버들과 긍정 기운을 나눴다. 올해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만큼, 멤버들의 건강부터 챙겼다.

    더불어 "믹스테잎 열심히 작업 중입니다. 오래 기다리신만큼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믹스테잎을 기다릴 팬들에게 기대 메시지를 보냈다.
     

    이미 제이홉의 믹스테잎에 대한 주변 반응은 뜨겁다. 프로듀서 슈프림보이가 스포한 짧은 영상엔 제이홉의 강렬한 래핑이 담겼다. 동갑내기 RM은 "제 기운은 모두 제이홉 믹스테잎에 드립니다"라며 응원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미국 빌보드뮤직어워드 수상과 아메리칸뮤직어워드 데뷔 등 미국에서 두각을 내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 9월 발매한 '러브 유어셀프 승 허'는 가온차트 집계 사상 단일앨범 최고 판매량인 158만 장을 넘었고 타이틀곡 'DNA'는 빌보드 메인차트인 핫100에서 10주 연속 랭크했다. 올해 새 앨범을 준비 중인 멤버들은 설 연휴 동안 각자의 휴가를 즐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