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여수·광양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순천·여수·광양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8.06.05 12:2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은 결혼 준비에 난항을 겪는 경우가 있다.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지역 내의 어느 업체가 합리적이고 효율적인지 확인하기도 쉽지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한 예비부부는 지방에서는 선택의 폭이 더 좁아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웨딩박람회를 활용한다면 얘기는 달라질 수 있다. 지방에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에서는 해당 지역의 다양한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명 업체들 역시 쉽게 접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순천은 물론 여수, 광양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이라면 오는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LG전자 베스트샵 조례본점에서 개최되는 순천/여수/광양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주목해 보자. 
     
    웨딩컨설팅 웨딩앤이 진행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선물이 쏟아진다. 결혼 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부터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DB생명 웨딩케어서비스 무료건강 체스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조기계약자에게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웨딩패지키 조기 계약 시 최저가 할인혜택과 함께 현장 계약시 신부세트 선물이 증정된다. 신혼여행도 최대 1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제휴 웨딩홀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특히 웨딩홀의 경우 계약 커플에 한해 성수기와 비수기에 관계 없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한복·예복·예물 등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순천과 여수, 광양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는 369 EVENT 등의 혜택을 마련해 놨다"며 "박람회에 참여한 예비부부들의 후기가 좋아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