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이어 ”남성 워너비 3인방 정우성-이정재-하정우 화보 공개”

    브로이어 ”남성 워너비 3인방 정우성-이정재-하정우 화보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18.06.20 15:49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한국 남성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들은 어떻게 여름 스타일링을 하고 있을까. 올 여름 패션 트렌드를 해석해줄 세 명의 스타, 정우성, 이정재, 하정우의 패션화보가 공개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눈부신 석양이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각 배우의 개성과 브로맨스를 모두 표현한 연출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사전 공개된 커버에서 배우들은 ‘브로이어(BREUER)’ 수트와, ‘에스.티. 듀퐁(S.T. Dupont)’ 슈즈 만를 착용해 올 여름 패션 트렌드를 영화 속 한 장면 처럼 해석했다.
     
    더불어 세 배우는 실드 자켓, 피케 셔츠, 색감이 화려한 코튼 팬츠를 계절에 맞게 스타일링하였으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묻어있는 로퍼와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여름 패션의 정석을 지키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하정우는 롤업, 숏팬츠 등으로 특유의 재치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으며, 정우성은 로퍼와 화이트 셔츠로 영화같은 패션을 선보인다. 이정재는 머플러와 블루 계열의 팬츠를 통해 계절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도 평소 두터운 우정으로 정평이난 정우성, 이정재, 하정우 이 세 배우들의 조합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촬영은 그림같은 연출과 스타일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는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