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드TV ”세계 최초 여자 3쿠션리그 개최”

    빌리어드TV ”세계 최초 여자 3쿠션리그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8.07.10 13:4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빌리어드TV가 세계 최초로 여자 3쿠션 리그를 개최한다.
     
    지난 7월 6일 서울 논현동 S컨벤션에서는 ‘2018 알바몬 WPBL(여자프리미어 당구리그)출범식’이 개최됐다. ‘2018 알바몬 WPBL’는 (사)대한당구연맹과 빌리어드TV가 주최하고, ㈜타임앤플레이스와 WPBL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타이틀 스폰서는 알바몬이며 참가구단에는 심리스, 잔카, 벤투스, 파워풀엑스가 선정됐다.

     
    특히, 이날 출범식에서는 스웨덴 ‘심리스 오메가3’가 본격 런칭을 앞두고 국내 최초로 선을 보였다.
     
    100% 식물성 심리스 오메가3는 유럽과 미국에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동물성 오메가3가 아닌 스웨덴 청정바다에서 배양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로 중금속이나 해양오염의 걱정 없이 오메가3의 영양분을 천연 그대로 흡수할 수 있다.
     
    ‘2018 알바몬 WPBL(여자프리미어 당구리그)출범식’에서 참가구단으로 선정된 심리스 코리아의 심범섭 대표는 “스웨덴 건강기능식품 기업 심리스가 이번에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다”며, “국내에서 어느 브랜드 못지 않게 명품 브랜드로 정착하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이번 ‘2018 알바몬 WPBL(여자프리미어 당구리그)에 참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여자 당구가 활성화된 만큼 대한민국에 새로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