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 올 스키시즌권 특가판매

    엘리시안강촌, 올 스키시즌권 특가판매

    [일간스포츠] 입력 2018.08.20 11:3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소셜커머스 '위메프' 에서 2018/2019 스키시즌권을 특가판매하고 있다.

    금번 판매하는 스키시즌권은 전일권,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 등 스키장 이용의 패턴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세분화 되어 판매된다. 전일권의 경우 대인, 소인, 유아로 나뉘어 각 연령에 맞는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친구 또는 가족과 스키를 즐기고자 할 때는 특별 여성 전용상품 2인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대인 2인 가격 대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성 전용 상품이 아니더라도 2인, 3인으로 구성해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을 찾을 예정이라면 '위드유(With U)' 시즌권이 경제적이다. 지난 시즌 처음 선보인 '위드유 시즌권'은 지난해 이용객들의 호응이 너무 컸었으며, 실제로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조사되어 올해 시즌에도 판매를 진행한다. 위드유 시즌권 상품 구성은 대인과 소인 2인 또는 3인 구성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야심권과 심야권에도 각각 2인, 3인 구성의 '친구끼리' 시즌권이 구성되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스키 즐기기가 가능하다. 2018/2019 스키 시즌권 상품 세부 내용은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관계자는 "스키장은 보통 혼자 보다는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방문하는 사례가 대부분이기에 다양한 상품을 묶음 상품으로 구성함으로써 조금이라도 실속 있게 경제적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서울에서 경춘선 전철을 타면 한 시간 안에 엘리시안강촌역(백양리역)에 도달해 퇴근 후 당일치기로 스키를 즐기고 올 수 있는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이는 스키를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생활 스포츠화 하는데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여기에 금번 스키 시즌권 특가 판매가 더해짐으로써 효율적인 스키장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엘리시안강촌역(백양리역) 노선이 청량리역에서도 출발이 가능해진데다 준 고속 열차인 ITX 이용시에는 가평역 또는 강촌역에서 환승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편 이외에도 시설이나 설질 등에서도 매년 좋은 평가를 받아온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올해는 특히 유아 스키강습에 더욱 특화된 스키장으로 운영함으로써 스키를 어린 시절부터 제대로 배워 꾸준히 즐기는 인생 스포츠로 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석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