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웨딩앤 웨딩박람회 ”15~16일 SETEC에서 진행”

    2018년 웨딩앤 웨딩박람회 ”15~16일 SETEC에서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8.09.14 18:0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오는 15일(토)와 16일(일) 2일간의 일정으로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원스톱으로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고 듣기만 하는 기존 박람회의 형식에서 벗어나 웨딩드레스 피팅,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 결혼 전 직접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스타일링 후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주는 등 커플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컨텐츠도 마련했다.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인 만큼 국내외 최고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등의 웨딩업체가 참여한다. 
     
    무엇보다 박람회에서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결혼을 준비할 때에 챙겨야 할 것들이 매우 많아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가 많은데,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A부터 Z까지 한 곳에서 정보를 얻고 체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 웨딩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혼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원, 웨딩홀은 최대 600만원, 혼수는 최대 40%를 할인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방문고객 전원에게 방문 감사의 의미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시트마스크 1매, 연극 할인권, 웨딩케어서비스를 방문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한 시간 단위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리바트 베네토 4인 소파,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연간 10만명의 예비부부들이 참여해 좋은 정보를 얻고 돌아간다”라며, “참여자들의 좋은 후기와 반응에 힘입어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3호선 학여울역에 SETEC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모든 출구와 연결된 전시장으로 편리하게 방문 할 수 있다.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SETEC 인포데스크에서 주차금액에서 30% 할인되는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