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KCON 한류 팬들에게 ‘이슬톡톡’ 알리며 태국 진출 박차”

    하이트진로 “KCON 한류 팬들에게 ‘이슬톡톡’ 알리며 태국 진출 박차”

    [일간스포츠] 입력 2018.10.24 12:04 수정 2018.10.24 16:58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매년 전 세계를 돌며 개최
    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축제인 KCON이 지난 9월 29일~30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 및 임팩트 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됐다.
     
    2012년 처음 막을 연 KCON은 최고의 K-pop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드라마, 뷰티, 패션, 음식 등 한국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해외 팬들에게 전파해다. 이에 힘입어 큰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의 주류 문화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기업인 하이트진로KCON 2018 THAILAND에 참여 한국과 태국 양국간의 문화 교류의 장인 이번 축제에 특별함을 더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인 이슬톡톡은 최근 진로톡톡 이라는 이름으로 태국에서 판매량이 급증하는 추세다. 하이트진로는 태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KCON 2018 THAILAND에서 제품 시음과 한국 문화 체험이 가능한 이슬 톡톡 부스 운영을 통해 축제에 참여한 4만 2천 한류 팬들에게 건강한 주류 문화 소개와 다양한 경험을 선사했다. 
     
    KCON 2018 THAILAND의 이슬 톡톡 부스의 운영을 총괄했던 하이트진로의 해외 마케팅 에이전시인 콤마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축제가 한류 문화에 관심이 높은 이들과 대한민국 브랜드가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었던 매우 의미 있는 교감의 자리였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