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신비로운 모습으로 새 미니앨범 '블루스' 기대감 높여

    마마무 솔라, 신비로운 모습으로 새 미니앨범 '블루스' 기대감 높여

    [일간스포츠] 입력 2018.11.12 09:0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29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컨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마마무는 12일 공식 SNS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 개인 컨셉트 포토를 올렸다. 솔라의 신비롭고 그루미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붉은빛 조명에 비친 솔라는 비밀을 간직한 듯 신비로운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는 엔틱한 배경 속 순백의 원피스, 진주 목걸이, 레이스 장갑 등 고풍스러운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솔라는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주인공답게 신비하고 글루미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예고한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마무는 솔라를 시작으로 개인별 컨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후, 컨셉트 비디오, 트랙리스트, 필름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멤버 솔라가 상징하는 컬러 '블루'와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말로,  파란색이 가지고 있는 슬픔과 우울의 분위기가 담긴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낸 앨범이다. 봄에 발표한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여름에 발표한 '레드 문(RED MOON)'에 이어 가을에는 ‘블루스(BLUE;S)'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을 발표한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