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웨딩앤 ”12월 1~2일 웨딩박람회 개최”

    웨딩컨설팅 웨딩앤 ”12월 1~2일 웨딩박람회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8.11.30 08:5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웨딩컨설팅 브랜드 웨딩앤이 올해 마지막으로 대규모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앤 관계자는 "5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2019 S/S시즌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 부부를 위해 역대 최다 업체가 참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번 박람회는 참석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시트마스크, 연극 할인권, 웨딩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선물로 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MAC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 중 선택한 제품 1개를 선물한다"며 "이 외에도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신혼살림 장만을 위한 각종 주방용품이 준비돼 있으며 선착순 계약 30커플은 필립스 가전제품 등을 가져갈 수 있다. 박람회 제휴업체인 신라면세점에서도 계약 고객을 위해 기프트카드를 비롯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웨딩앤 관계자는 "최다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직접 웨딩드레스와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시연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며 "또한 최다 웨딩홀이 참여해 최대 600만원까지 할인 방법을 알려주며 대관료 무료/할인 혜택, 웨딩홀 전문가 무료섭외, 식사가격 할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 밖에도 결혼 준비에 필요한 예복, 한복 마련부터 예물까지 혜택이 마련돼 있다. 혼수가전 마련은 하이마트와의 제휴로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식기건조기, 냄비, 코렐 식기세트, 한국도자기 레트로 식기세트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참가 신청 가능하며,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체험 신청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람회는 12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