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일글로벌, (주)알파옵트론과 블록체인 산업에서의 상호 지원 MOU 체결

    (주)대일글로벌, (주)알파옵트론과 블록체인 산업에서의 상호 지원 MOU 체결

    [일간스포츠] 입력 2019.05.08 18:20 수정 2019.05.09 14:05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암호화폐 거래소 BITfit을 오픈 준비중인 (주)대일글로벌과 (주)알파옵트론은 2019년 4월 24일, 블록체인 산업에서의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주)알파옵트론은 반도체 분야에서 주로 사용하는 '정밀 패턴 에칭 기술'을 활용하여 네일샤이너 및 풋 파일(Magic Pedi)을 개발 및 해외로 수출, 판매하는 기업으로, 현재 미세먼지 차단 프로젝트를 새롭게 추진중에 있다. 

    미세먼지 차단 프로젝트를 통하여 초정밀 가공 기술을 이용, 미세한 워터커튼을 생성해 미세먼지의 유입을 차단시키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거라 밝혔다. 
     
    (주)대일글로벌과 맺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자료수집 및 데이터 분류 ▲BITfit 암호화폐 거래소 자체 코인인 fit 토큰을 활용한 제품 결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 이번 협약은 기존 산업과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을 통한 암호화폐의 실사용 사례 및 토큰 이코노미를 실현한다는데 그 의미가 있어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주)대일글로벌에서 운영하는 비트핏 거래소는 2019년 6월 오픈 예정이다.

    박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