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콤마엔터테인먼트 “예거마이스터 국내 마케팅 대행”

    글로벌마케팅 콤마엔터테인먼트 “예거마이스터 국내 마케팅 대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9.05.22 16:4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해외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과 브랜드의 전략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해 온 전문 마케팅 대행사㈜콤마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는 한국 시장에 진입해 있는 독일 대표 주류 브랜드 예거마이스터 (Jägermeister)의 국내 마케팅 대행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의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예거마이스터’는 독일내 주류 판매량 및 수출량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프리미엄 증류수 시장에서도 늘 상위권의 판매량을 자랑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허브, 과일, 뿌리, 나무껍질 등 56가지의 순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특유의 향과 강한 단 맛을 내는 술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술로도 유명하다.
     
    ㈜콤마엔터테인먼트의 담당자는 이와 같은 예거마이스터의 인기와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이 올바르게 인지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세밀한 키워드 선정을 통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의 통합, 그리고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주류 브랜드가 다른 산업 군의 브랜드보다 제약이 많이 따르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기존의 방식을 넘어 다양한 산업 군과의 협업과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제작에 힘을 쏟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