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자격증으로 평생직장 준비할 수 있는 타임스 통번역 교육원

    ITT자격증으로 평생직장 준비할 수 있는 타임스 통번역 교육원

    [일간스포츠] 입력 2019.05.24 18:52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성인 절반 이상은 '평생직장은 없다'고 생각했으며, 50대부터가 '제2의 인생'이 시작하는 시점이라고 보고 있었다.
    타임스통번역

    타임스통번역



    30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20~40대 성인 1170명을 대상으로 '평생직장 인식에 대한 조사'를 진행한 결과, 절반이 넘는 53.4%가 '이제 평생직장은 있을 수 없다'고 답했다. 제2의 인생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는 '자격증 취득 등 제2의 직업 준비'가 45.5%로 가장 많았다. 이외에도 △꾸준한 건강 및 체력관리(27.5%) △이직준비(26.8%) △개인사업 및 창업을 위한 준비(20.1%) △공무원 시험준비(19.4%) △인맥관리(18.0%) 등도 있었다.

    자격증 중에서도 ITT통번역자격증이 인기다.

    ITT 통번역 자격증은 법무부에서 공식 인정하는 번역공증 자격증이다. ITT 비즈니스 통번역 자격증을 취득하면 협상, 마케팅, 제품 상담, 미팅, 이메일 소통과 같은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통번역 테크닉과 노하우를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장차 전문 통번역사로 다양한 영역에서 프리랜서로 일할 수도 있다.

    타임스 ITT 통번역 교육과정은 통번역 대학원 압축과정으로 비즈니스에서 쓰이는 실질적인 영어능력뿐만 아니라 전문 통번역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자격증 취득과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은 물론 전문 통번역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일정한 성적 및 출결을 이수하면 ITT 통역, 번역 1급 자격증과 타임스미디어 명의의 수료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은 ITT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국제통번역협회에서 위촉한 국내외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전문 통번역사 강사진의 수업으로 진행되어 실무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통번역 테크닉을 섭렵할 수 있으며 강사진의 1:1 첨삭 등 철저한 피드백을 통해 통번역 능력을 신장시킬 수 있다.
    많은 예비 통번역사가 참가한 타임스 통번역 교육과정 설명회

    많은 예비 통번역사가 참가한 타임스 통번역 교육과정 설명회



    현재 타임스교육원에서는 ITT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과정, ITT 전문 영어 통번역과정, ITT 전문 중국어 통번역과정을 각각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6월 8일 11시 타임스교육원 강남본원에서 ITT자격증과 통번역 취업이라는 내용으로 ITT통번역과정 설명회가 진행되어 ITT통번역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 또한 특전으로 통번역과정 무료레벨테스트와 1:1첨삭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타임스통번역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