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금새우, 창업시장 인기에 힘입어 AK백화점 팝업 매장 진행

    버금새우, 창업시장 인기에 힘입어 AK백화점 팝업 매장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9.06.04 15:24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주)버금에프앤비에 대표브랜드 왕새우전문점 버금새우는 예비점주 및 고객들과 소통을 하고자 오는 6월 7일부터 AK백화점 수원점을 시작으로 팝업 매장에서 진행되며, 타 지역 및 타 백화점도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다.
     
    최근 창업시장은 한파와 같이 꽁꽁 얼어 붙어있지만, 이러한 불경기 속에서도 버금새우는 남녀노소 사랑 받는 왕새우를 활용해 기존에는 없던 눈꽃치즈새우튀김, 매콤새우강정, 버금감빵스, 와새볼, 새우탕수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창업시장에 뜨겁게 불을 지피고 있다.
     
    이 밖에도 떡볶이, 각종튀김, 우동, 화채 등 새우요리와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메뉴도 호응도가 높다.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소규모창업이 가능한 버금새우는 홀형, 배달형 두 가지 컨셉트 중 예비점주에 자금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배달형인 경우 3천 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버금새우의 브랜드 네이밍은 버금은 순 우리말로 ‘으뜸 바로 아래’ 란 뜻이며, 예비창업주과 고객을 으뜸으로 생각하고 본사가 그 뒤를 보좌한다는 의미이다.
     
    (주)버금에프앤비는 현재 불경기 속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가맹점 20호점까지 포스 무상지원, 1년간 로열티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해택점은 5월 말에 오픈한 ‘작전점’과 6월 중순 오픈예정인 ‘역삼점’이며 앞으로 프로모션 추가 오픈하는 10개 매장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버금새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