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카츠’,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 통해 실속 있는 창업 가능

    ‘이오카츠’,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 통해 실속 있는 창업 가능

    [일간스포츠] 입력 2019.06.21 09:00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최근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1인 가구의 비율이 많아지면서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들이 높은 수요를 띠고 있는데, 창업 시장에서는 SNS상에서 화제가 된 음식 아이템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추세다.

    외식창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창업 아이템, 메뉴, 상권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는데, SNS상에서 돈까스 맛집으로 주목을 받는 곳이 있어 화제다. ‘이오카츠’다. 해당 브랜드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높은 퀄리티와 맛으로 방문객 수가 연일 상승하고 있다.

    직장인의 경우 매일 점심시간만 되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인터넷이나 SNS을 통해 올라온 이오카츠 메뉴 사진을 보고 방문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오카츠의 대표 인기 메뉴로는 한겹 한겹 정성스럽게 쌓아올린 25겹 정통 수제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마늘돈까스가 있다. 고기 자체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 음식을 다 먹을 때까지 튀김 옷이 바삭거리는 식감이 일품이며,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젊은 층의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이 밖에도 얼큰돈카츠나베, 카레, 철판요리, 냉모밀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폭넓은 연령층 확보가 가능하다. 국내산 돈육과 건강하고 깨끗한 카놀라유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창업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오카츠는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밀착형 교육으로 조리 레시피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HACCP 인증과 제조 특허를 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오카츠 관계자는 "대기업 제휴, 식자재 공장 직영으로 안정적인 물류 공급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원가 상권 제약이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15평 전후, 3천만 원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고 전국 30여 개에 지점을 시작으로 점점 더 지점을 확장해나갈 전망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오카츠 관계자는 “이오카츠는 올바른 먹거리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요식업 프렌차이즈로서 가족, 연인, 친구끼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대 구성으로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고 초기 금액 부담을 낮춰 실속 있는 창업에 유용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오카츠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