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보이그룹 엔티크(N.tic), 일본 보이그룹 브리젯(Bridget)과 Joint Concert

    한국 보이그룹 엔티크(N.tic), 일본 보이그룹 브리젯(Bridget)과 Joint Concert

    [일간스포츠] 입력 2019.06.25 09:52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한국 보이그룹 엔티크(N.tic), 일본 보이그룹 브리젯(Bridget)과 Joint Concert 일본에서 펼친다.

    추가멤버 영입으로 다섯 명으로 재편성된 보이그룹 '엔티크(N.tic)'가 6월 20일 3집 싱글 'Fiction'으로 컴백했다.

    이번에 이 보이그룹이 주목을 받는 부분은 한국 신인급 아이돌로서는 파격적인 일본활동의 전략을 펼치는 점이다.

    소속사인 예찬미디어는 "올초부터 엔티크는 일본진출에 무게중심을 두고 전략을 수립해왔다. 이를 위해 일본의 메가웨이브 재팬과 파트너쉽을 맺고 6월 20일 세 번째 싱글의 한국컴백을 시작으로 8월부터 9월중 일본에서의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계획의 일환으로 일본보이그룹 브리젯(Bridget)과 8월25일과 9월5일 조인트 콘서트를 하기로 합의 했다.
    이번에 함께 조인트 콘서트를 하는 브리젯(Bridget)은 1인의 보컬과 4인의 전문 퍼포머로 구성된 10년이상 관록을 갖고 있는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이번 Joint Concert의 성사는 예찬미디어의 파트너인 메가웨이브재팬, 일본 모바일 티켓전문 기업이자 콘서트 기획 및 매니지먼트를 겸하여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리코티케의 주선으로 성사되었다.

    한국의 신인급 보이그룹과 일본의 관록있는 보이그룹의 각자의 매력을 발산할수 있는 좋은 기획이 어떠한 결론을 이뤄낼지 관심이 주목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