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마엔터테인먼트, 러시아에 하이트 진로 알리기 성황리에 마쳐

    콤마엔터테인먼트, 러시아에 하이트 진로 알리기 성황리에 마쳐

    [일간스포츠] 입력 2019.07.12 15:51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자료사진

    지난 6일, 해외 전문 이벤트 대행사 콤마 엔터테인먼트가 러시아에서 진행한 하이트 썸머 폼 페스티벌(Hite Summer Foam Festival)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러시아 현지에 하이트 알리기를 목적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 러시아에 하이트가 맥주 판매를 본격화 한지 3년 만에 이루어진 최초의 오프라인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진행된 최초의 국내 기업 야외 축제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하이트 썸머 폼 페스티벌(Hite Summer Foam Festival)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의 대형 규모 라운지인 선셋 아쉬람(Sunset Ashram)에서 진행 되었으며, 행사 당일인 6일에만 관객이 하루 총 900명이 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무알콜 맥주 Hite Free와 Hite Lager를 구분해내는 블라인드 테스트, 정해진 맥주로 정량의 거품을 만드는 하이트 폼 챌린지 (Hite Foam Challenge), 하이트 티셔츠 리폼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모든 상품이 전량 조기 소진되었다. 

    이번 하이트 진로 러시아 행사의 A-Z를 담당한 콤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러시아에서 하이트 진로의 진가를 더 알리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행사 참가자들이 건전하고 재미있게 하이트 진로의 맥주 문화를 즐겨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