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유소년 위한 제3회 키즈월드컵 성료

    부천FC, 유소년 위한 제3회 키즈월드컵 성료

    [일간스포츠] 입력 2019.10.08 09:3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부천FC 제공

    부천FC 제공



    부천FC 1995가 유소년들을 위해 개최하는 제3회 키즈월드컵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부천은 지난달 29일 부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제3회 키즈월드컵을 개최했다.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한 이 행사는 예약 오픈 2시간 만에 참가 접수가 조기 완료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천연잔디에서 아이들이 뛸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이번 행사에는 부천 및 인근지역 유소년 축구클럽 53개팀, 총 420여명이 참석했다. 비경쟁부는 취미반(6세~9세) 5대5 경기, 경쟁부는 선수반 2개부(1~2학년, 3~4학년) 7대7 경기로 진행되었으며 경쟁부 시상식은 홈경기 하프타임 때 진행했다.

    3~4학년 부 우승(FC베스트) 준우승(FC베스트원) 3위(이정욱FC) 1~2학년 부 우승(FC베스트) 준우승(고양도내FC) 3위(FC베스트원)가 가려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메달과 대회 후원사로 참가한 모스포츠에서 건강 회복 슬리퍼를 증정했다.

    키즈월드컵에 참가한 유소년 선수들은 대회를 마친 후 부천 홈경기까지 관람하며 축구를 보고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끽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키즈월드컵은 매년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구단의 주요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김성남 부천 단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유소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 정기적으로 이러한 대회를 열어서 즐거운 축구문화를 전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희선 기자 kim.heeseo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