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셔누, 해당 여성 결혼 사실 알고 연락 안 해..억측엔 법적 조치” [공식]

    스타쉽 ”셔누, 해당 여성 결혼 사실 알고 연락 안 해..억측엔 법적 조치” [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19.10.31 18:09 수정 2019.11.12 15:17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사진제공=렌즈타운

    사진제공=렌즈타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셔누의 '불륜설'을 일축하며 논란이 된 상황을 자세히 설명했다. 이후 과도한 오해와 억측엔 법적 조치를 하겠다는 입장을 취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31일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며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입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이어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셔누가 속한 몬스타엑스의 멤버 원호는 과거 논란으로 팀에서 자진 탈퇴했다. 몬스타엑스는 앞으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이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입니다.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